FACTS ABOUT 건국대 REVEALED

Facts About 건국대 Revealed

Facts About 건국대 Revealed

Blog Article

문과생이 진학할 수 있는 몇 안되는 통계학과 중 하나로, 취업난이 심화됨에 따라 선호도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학과다.

문의 분위기와 사람들의 인식은 상허문을 정문으로 만들고 있지만, 문의 이름과 기원 등은 건국문이 정문에 해당하기 때문에 애매한 상황이다. 학교 측은 정문, 후문이라는 표현을 공식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위의 지도를 자세히 보면 건물마다 번호가 붙어있는데, 실제로 건물에 같은 번호가 잘 보이게 붙어있다.

사회과학대학, 경영대학, 부동산과학원 : 정치외교학과, 경제학과, 행정학과, 국제무역학과, 응용통계학과, 융합인재학과, 글로벌비즈니스학과, 경영학과, 기술경영학과, 부동산학과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따라서 건국대를 합격하고 싶은 학생들은 웬만하면 인문수리논술을 준비할 것을 적극 권장한다.

검색 반려동물 > “억울한 죽음 막는다” 건대동물병원, 피학대 동물 폐사원인 규명

사범대를 제외한 타 단과대 학생들이 오는 일은 크게 없으며, 일부 교직과정을 이수하는 학생들은 교과교육론이나 교재연구론 등을 듣기 위해 more info 와야 하는 경우가 있다. 건물로 접근하는 루트가 죄다 경사진 길이라서 여름에는 굉장히 힘들다. 아래 상허연구관 사진의 왼쪽 오르막길 끝에 위치해있다.

의생명과학연구관과 예술디자인대학 사이에 위치한 빨간 벽돌의 건물이다. 생명과학특성학과의 일부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즉, 건국대학을 구성했던 정치학과, 경제학과, 문교학과는 현재의 창춘대학과는 소재지만 동일하지, 학맥이 직접적으로 연결되지는 않는다.

신입생이나 방문객들이 건국대에 처음 왔을 때 캠퍼스에 웬 비석들이 이렇게 많을까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이제 언어문자 조형물을 조성한지 오래돼서 재학생들도 조형물들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예술디자인관 방향으로 살짝 올라가면 나오는 건물.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소속인 의학전문대학원 및 특성화학부가 수업을 듣는 곳이며, 특성화학부의 과사무실과 일부 연구실도 이곳에 위치해 있다.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에서 관리한다.

건국대학은 여기로 연결됩니다. 만주국에 있었던 대학에 대해서는 건국대학 (만주국)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Report this page